• 공지사항
  •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기도] 빈손채움 7월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작성일2022-07-28
빈손채움

첨부파일

본문

001363618204838383a96b82d9475f16_1658973814_17.png


이 사람들은 모두 믿음을 따라 살다가 죽었습니다. 그들은 약속하신 것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것을 멀리서 바라보고 반겼으며, 땅에서는 길손과 나그네 신세임을 고백하였습니다.”

(히브리서 11:13-14)



이 세상은 영원히 머무를 곳이 아닙니다. 잠시 거쳐 가는 곳입니다. 믿음의 선배들처럼 우리는 나그네로 살아갑니다

천국을 소망하는 사람만이 이 세상에서 나그네로 살 수 있습니다. 믿음의 사람들은 나그네로 살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불안하고 아슬아슬한 세상에서 믿음으로 착한 일을 행하면서 나그네인 이웃들과 함께 천국의 소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기아위기 극복을 위한 기도]

전 세계 기아위기에 처한 국가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에티오피아, 마다가스카르 남부, 남수단, 예멘은 가장 위급한 지역으로 약 57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긴급 식량지원 없이는 생계와 생존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합니다(AFP).

- 식량과 생필품들이 빈곤과 기아에 처해 있는 지역의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빈곤과 기아에 처해 있는 사람들에 대한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의 사랑과 나눔의 실천이 일어나도록 기도합시다.

- 빈손채움이 지원하고 있는 국가(인도, 네팔)의 현지 파트너들이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영양파우더를 공급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돌보시는 손길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시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

전쟁이 장기화되면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그리고 그 주변국의 피해가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구호기관 활동가들과 선교사들을 위해서 계속 기도합시다.

- 러시아 군대가 속히 전쟁을 멈추게 하옵소서.

-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평화협상이 속히 이루어지게 하시고, 복잡한 외교 문제를 풀어갈 때 힘보다는 대화를 통해 생명과 평화를 선택하게 하소서.

- 구호품이 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위험 속에 있는 이들에게 신속한 구호의 손길이 임하게 하소서.

- 주님이 주시는 진정한 평화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 임하게 하소서.

 

[구호개발 사업을 위한 기도]

- 인도 비하르주의 마을주민과 학교 아동들에게 정기적으로 영양파우더가 공급되고 있는 것을 감사합니다.

- 네팔의 산간마을과 학교에 영양파우더 보급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해진 것을 감사합니다.

- 함께 동역하는 헤세드교육재단(인도), 기아대책(네팔), 더 멋진세상(네팔)의 현지 활동가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더해주시도록 기도합시다.

- 인도 현지의 구호자선 기관과 함께 영양파우더 공급을 위한 구호협력사업을 의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합시다.

001363618204838383a96b82d9475f16_1658975632_67.png
 

[NPO/NGO 리더십개발을 위한 기도]

- 거버넌스 리더십 개발사업을 통해 NPO/NGO 단체들이 자신들에게 맡겨진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교육과 컨설팅으로 돕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빈손채움 7월 기도제목 PDF파일 다운받기 클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