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기도] 빈손채움 8월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작성일2022-08-31
빈손채움

첨부파일

본문

7ab39dec856306fe934e0fd271d1af33_1661926236_176.png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41:10)



우리는 재난의 시대를 불안과 우울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절망과 두려움의 상황 가운데서도 어두움에 끌려 다니지 말고 자유 해야 합니다

임마누엘의 하나님을 찾고 의지할 때 그 분이 우리와 빈곤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도우시고

붙들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기후재난과 기아위기 극복을 위한 기도]

농사는 하늘이 짓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식량의 위기는 곧 우리의 생존의 위기입니다

기후로 인한 재난과 기아위기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 식량과 생필품들이 빈곤과 기아에 처해 있는 지역의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빈곤과 기아에 처해 있는 사람들에 대한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의 사랑과 나눔의 실천이 일어나도록 기도합시다.

- 빈손채움이 지원하고 있는 국가(인도, 네팔)의 현지 파트너들이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영양파우더를 공급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돌보시는 손길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시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발생한 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최근 곡물운송을 재개하고 재건사업을 시작하는 등 희망적인 뉴스가 나오고 있지만, 난민이 된 아동과 가족 1,470만 명의 미래는 여전히 불투명합니다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합시다.

- 불안과 절망으로 낙심가운데 있는 난민들을 위로하시고 고통에서 구원하소서.

- 평화협정 체결이 이뤄지게 하시며, 우크라이나의 재건을 도우소서.

- 흩어진 피난민들과 가족들이 다시 일어나게 하소서.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기도]

1년 전 미군의 철수로 탈레반의 통제 아래 들어간 아프가니스탄 정부와 난민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탈레반 지도부가 정상적인 정부가 되어, 여성과 아동들의 인권이 존중받고, 타종교를 인정하는 국가가 되게 하소서.

- 한국과 세계에 흩어진 아프가니스탄 난민들의 평화로운 정착이 이루어지고 이들을 교회가 섬길 수 있게 하소서.

 

[인도, 네팔을 위한 기도]

- 인도 비하르주의 마을주민과 학교 아동들에게 정기적으로 영양파우더가 공급되고 있는 것을 감사합니다.

- 네팔의 산간마을과 학교에 영양파우더 보급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해진 것을 감사합니다.

- 함께 동역하는 헤세드교육재단(인도), 기아대책(네팔), 더 멋진세상(네팔)의 현지 활동가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더해주시도록 기도합시다.

- 인도 현지의 구호자선 기관과 함께 영양파우더 공급을 위한 구호협력사업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합시다.


[NPO/NGO 리더십개발을 위한 기도]

- 거버넌스 리더십 개발사업을 통해 NPO/NGO 단체들이 자신들에게 맡겨진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교육과 컨설팅으로 섬기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공간 NPOpia에 입주해 있는 23개 단체들이 선한 일을 올바르게 감당하도록 투명하게 단체를 운영하도록 기도합시다.

 

[빈손채움재단을 위한 기도]

- 빈손채움 임직원들에게 주어진 사명을 감당할 지혜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 2022년 모금캠페인을 통해 정기후원자 100명이 증모될 수 있도록, 한국교회들이 1016일 빈손채움 주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기도합시다.

 

[BinChae USA를 위한 기도]

- [이사장님 동정] 9월 한국과 인도를 방문합니다. 현지방문 일정과 계획된 사역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미주 빈채 박승현 총무의 아내 유선정 자매의 마지막 항암치료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 미주 빈채를 후원하는 후원자, 교회, 기업체를 위해 기도합시다.

 


[빈손채움 8월 기도제목 다운로드 클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