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기도] 빈손채움 3월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작성일2023-03-02
빈손채움

첨부파일

본문

5ea034d70e882e9ef2d343bde33ec206_1677733683_3594.jpg
주여, 불가항력적인 재난으로 아픔과 절망 가운데 있는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주여, 무너진 그 곳을 위로하고 다시 세우소서.

 

[튀르키예, 시리아의 회복을 위한 기도]

- 삶의 터전이 무너진 곳에서 위험에 처해 있는 이들, 공포에 떠는 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소서.

- 식량, , 전기 및 난방 부족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먹을 것, 입을 것 그리고 잠잘 곳을 그리고 무엇보다 살아갈 힘을 허락해 주소서.

- 현지 정부와 구호단체 그리고 교회가 협력하여 긴급구호와 재건에 최선을 다하도록 기도합시다.

- 빈손채움이 국제구호단체 GHNI와 함께 현지에서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구체적으로 돕는 일에 함께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5ea034d70e882e9ef2d343bde33ec206_1677733845_8427.jpg5ea034d70e882e9ef2d343bde33ec206_1677733846_6355.jpg
 

[나이지리아 마을개발사업을 위한 기도] 

- 현재 유기농 비료공장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현지 준비팀들의 계획과 협력 그리고 필요한 기금이 성공적으로 모금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합시다.

- 현지 파트너인 GHNI의 마틴스 박사가 현지 준비팀을 잘 섬길 뿐만 아니라, 빈손채움재단과의 파트너십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합시다.

- 커피농가 소득증대 프로젝트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이 주님의 지혜와 은혜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길 기도합시다.


[인도 식량지원 사업을 위한 기도]

인도 동북부 비하르주에서 식량지원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는 아동들과 여성들이 식량지원을 통해 건강한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그리고 지역사회의 빈곤감소를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합시다.

- 식량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헤세드 사회교육재단의 정은경 본부장과 현지 활동가들이 지치지 않도록 기도합시다.

 

[NPO/NGO 리더십개발을 위한 기도]

- NPO/NGO 리더십 개발을 위해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도록 기도합시다.

- 공유공간 NPOpia에 입주해 있는 27개 단체(39)들이 주어진 사명을 감당하도록 기도합시다.

 

[BinChae USA를 위한 기도]

- 현지 방문했던 서부 아프리카에 긴급하게 필요한 것들을 하루 빨리 지원할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식수 공급, 환자 후송을 위한 앰뷸런스 차량 등 생명과 직결된 시급한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완결까지 다양한 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길 기도합니다.

- 나이지리아 크리스챤 학교 (Divine Shining Star Academy)의 건축과 시설 정비(교실 내부 비품, 컴퓨터, 실험실 기구, 보건 의료실 등)를 위한 후원모금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응원과 기도의 손길이 이어지길 기도합니다.

- 행복한 커피학교를 운영하는 손문성 선교사와 YANA Cafe (You Are Not Alone, 보육원 후원과 고아 청소년 진로 지원) 등의 선한 기관들과 상호 협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선교지 일거리 창출을 위한 비즈니스 선교활동 (BaM: Business As Mission) 및 건강한 지역발전을 위한 T.C.D. (Transformation Community Development) 훈련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도합니다.

- 대지진으로 삶의 터전과 가족들을 잃어 슬픔에 잠긴 튀르키예를 위한 재난 구호 모금을 YANA와 빈손채움USA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금액은 GHNI를 통해서 지역에 전달되어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 빈손채움은 매일 2,500끼의 식사로 인도, 네팔의 어린이들에게 영양파우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하루 10,000끼의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해 빈손채움의 스페셜 커피 캠페인도 더욱 널리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빈손채움 3월 기도제목 다운로드 클릭]

TOP